'믹스마스터', 300만 회원 돌파 기념 이벤트 실시

SeedC코리아(공동대표 이승섭, 최성희)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캐주얼 온라인 게임 '믹스마스터 온라인'이 회원 300만 돌파를 기념해 금일(26일)부터 5월9일까지 '300만 돌파 기념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기존에 한정 판매로 등장했던 아이템 중 엔트링 및 신속의 부츠 등을 이벤트 기간인 26일부터 30일 까지 재발매를 한다. 이중 신속의 부츠는 이동속도 50% 증가라는 옵션이 있으며, 엔트링은 캐릭터 120HP상승 헨치 HP 10%증가라는 옵션으로 게이머들에게 큰 인기를 끈 아이템이다.

또한 5월1일부터 5월9일까지 (약 9일간) 진행되는 '박스터를 제압하라'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 기간 동안 게임 내에는 몬스터 박스터가 등장하게 되며 박스터를 제압하면 상점 코인이 보상 아이템으로 주어진다. 상점 코인은 루디스 마을에 있는 보너스상점 NPC를 통해 한정판매가 중단되었던 희귀아이템 및 특별 아이템 등으로 구성돼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믹스마스터' 홈페이지(www.mixmaste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