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티레이서', 리그 시즌 1에 도전할 선수 뽑는다

레이싱 온라인 게임 '시티레이서'의 개발사 현대디지털 엔터테인먼트는 오는 28일과 29일에 걸쳐 전라도 광주와 서울에서 '시티레이서 e스포츠 리그' 시즌1에 도전할 선수를 뽑기 위한 오프라인 경기를 갖는다고 밝혔다.

MBC게임에서 매주 금요일 9시30분에 방송되는 '시티레이서 e스포츠 리그' 시즌1에 참가할 선수를 뽑는 이번 경기는, 지난 1회전에서 탈락한 선수 4명과 함께 온라인에서 격돌할 추가 선수 44명을 뽑는 경기이다. 뽑힌 선수는 5월5일부터 진행되는 온라인 경기에서 방송리그에 진출할 상위 4명의 선수를 선출하게 된다.

참가 신청은 '시티레이서' 홈페이지(www.ctracer.net)에서 할 수 있으며, 현장에서 직접 신청 후 참가할 수도 있다. 그리고 현장 참가 게이머에 한해 로지텍 모모레이싱 포스피드백 휠과 그래픽카드, 다이캐스트, 이니셜d PS2타이틀, CT캐시 상품을 추첨 이벤트 상품으로 받을 수 있다.

현대디지털 측은 "그 동안 서울에서 진행된 리그에 많은 관심을 갖고 찾아와준 '시티레이서'의 지방 게이머를 위해 이번 리그부터 현장에 직접 찾아가는 경기를 준비했다"며, "'시티레이서' 게이머뿐 아니라 오프라인 현장 경기에 관심이 있는 게이머의 많은 참여를 기다린다"라고 전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