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액션 게임 '에이트릭스', 오픈 베타 실시

김동현

'던전앤파이터' '겟앰프드' 거기 서라! '에이트릭스'가 간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갤럭시게이트(대표 홍문철)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퍼블리싱 하는 액션 온라인 게임 '에이트릭스'가 금일(5일)부터 오픈 베타 서비스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두 차례의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거쳐 게임의 완성도와 재미, 안정성을 확보한 '에이트릭스'는 이번 오픈 베타 서비스를 통해 그동안 수정된 모습과 신규 콘텐츠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오픈 베타 서비스 버전에서는 신규 게임모드인 '퀘스트모드'를 포함한 아레나모드, 어드벤처모드의 총 3가지 게임모드와 4개의 직업클래스 및 5개의 캐릭터를 선보이며, 게임 내 메신저 기능 등을 통한 다양한 편의 기능 등을 제공한다.

이중 '퀘스트 모드'는 이슈타르라는 대륙 이야기를 에피소드별 퀘스트로 즐길 수 있는 게임모드로, 기존의 '어드벤처모드'와 '아레나모드'의 배경과 스토리를 이어주고 있다. 게임 시나리오를 기반으로 게이머가 단계별로 퀘스트를 진행해나가는 '시나리오 퀘스트'와 지정된 맵에서 자유롭게 몬스터 사냥이나 보스 몬스터와의 대결 등을 벌이는 '헌팅 퀘스트'의 2가지 종류로 구성된다.

한편, 엔씨소프트는 '에이트릭스'의 오픈 베타 서비스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는 게임을 즐기는 사람은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디즈니랜드 여행 티켓을 비롯해, 다양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이트릭스' 홈페이지(www.atrix.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엔씨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