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드슬레이어', 7가지 다양한 이벤트 실시

아보카도엔터테인먼트(대표 김성준)는 하멜린(대표 강대성)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캐주얼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윈드슬레이어'에 여름방학을 맞이하는 게이머들을 위해 금일(19일)부터 8월7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뜨거운 여름! 더블타임으로 날려버리자' 이벤트에서는 더블 타임 시간(12시~14시, 20시~22시) 동안 플레이 하면 경험치를 두 배로 획득할 수 있으며, '니꼴나스의 SOS 더위구조요청' 이벤트에서는 몬스터를 사냥하거나 채집, 채광을 통해 얻은 재료를 모아 팥빙수를 만든 후 니꼴나스에게 전해주면 추첨을 통해 아이스테이션 M43 PMP(1명)와 PSP(1명) 인터파크 10만원 상품권(3명) 등이 선물로 제공된다.

또한, '윈슬 노트 선착순' 이벤트는 윈슬노트를 신청한 게이머들 중 레벨 5 이상 올린 게이머들 중 선착순으로 윈슬노트가 제공되며, '윈드슬레이어'를 처음 시작하는 게이머들에게는 캐시 아이템 랜덤염색약이 무료로 제공된다.

이 외에도 '멘토링과 함께 하는 행운의 기회' 이벤트와 '타오르는 사제의 혼', 그리고 '새로운 모자 아이템을 찾아라' 등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아보카도엔터테인먼트의 오인묵 PM은 "즐거운 여름방학을 맞이해 폭 넓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친구, 가족과 함께 '윈드슬레이어'만의 특별한 재미를 느끼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윈드슬레이어' 홈페이지(www.windslaye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