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도시바코리아, 테크라 S5 노트북 등.. 출시 기념 이벤트

김동현

도시바코리아(대표 차인덕)는 2007년 오닉스블루 계열 노트북 새틀라이트 A200, 새틀라이트 M200, 포테제 M600과 티타늄실버 컬러 테크라 S5 등 신제품 4종 출시를 기념해 '쿨하데이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되는 이벤트는 금일(7월24일)부터 8월31일까지 진행되며, 행사 기간 중 신제품 구매고객에게는 윈도우비스타 탑재 노트북의 뛰어난 성능을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14만원 상당의 비스타블렛이 제공된다.

이번에 출시되는 도시바코리아의 오닉스블루 컬러 모델 3종은 보석을 연상시키는 디자인으로 노트북의 성능뿐 아니라 디자인 등의 감성적인 면을 중요시 하는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전문가를 위한 노트북 테크라 S5는 티타늄 실버의 고품격 디자인과 뛰어난 성능으로 그래픽 분야 종사자들과 보안을 중요시하는 비즈니스맨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도시바코리아의 김규진 부장은 "동급 최고의 성능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갖춘 신제품으로 수준 높은 소비자들을 만족시키는 것이 목표"라면서 "페스티벌 사은품으로 제공되는 비스타블렛을 통해 업무뿐 아니라 여름 휴가지에서도 쉽고 편안하게 노트북을 활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도시바코리아 홈페이지(www.toshib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도시바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