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 지포스 8800 GTS 512MB 발표

그래픽카드 전문업체 엔비디아는 자사의 최신 그래픽 카드 지포스 8800 GTS 512MB 그래픽 카드 제품군을 12일 출시했다.

지포스 8800 GTS 512MB 제품은 299달러에서 349달러의 가격대로 출시되며, PCI Express 2.0 지원, 듀얼링크 HDCP, 엔비디아 2세대 퓨어비디오(PureVideo) HD 엔진 등의 새로운 기능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크라이시스(Crysis), 헬게이트:런던(Hellgate: London), 기어즈 오브 워(Gears of War), 언리얼 토너먼트 3(Unreal Tournament 3) 및 콜 오브 듀티 4(Call of Duty 4) 등 최신 게임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엔비디아 지포스 데스크톱 GPU부문 총괄 책임자, 우제시 데사이(Ujesh Desai)는 "만약 곧 출시될 PC게임을 최상의 조건에서 플레이하고 싶다면, 업그레이드 리스트의 첫 번째 아이템은 새로운 GPU여야 한다. 지포스 8800 GTS 512는 방학 시즌에 맞춰 게이머들에게 제공되는 환상적인 선택이다. 크라이시스, 헬게이트:런던처럼 PC 게이밍 그래픽을 한 차원 높인 게임을 플레이하려는 게이머들에게는 최고의 경험을 가져다 줄 것이다"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