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 게임 '엘소드', 게이머 기대 속에 오픈 베타 돌입

넥슨(대표 권준모)은 게임 개발사 KOG(대표 이종원)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캐주얼 액션 온라인 게임 '엘소드'(ELSWORD)의 오픈 베타 테스트를 지난 게이머 투표에 맞춰 금일(27일) 오후 3시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엘소드'의 오픈 베타 테스트는 총 36,028명이 참여한 국민 투표 캠페인의 결과로 인해 결정됐으며, 투표 결과 찬성 33,866명, 반대 2,162명으로 찬성률이 94%를 넘어서 오픈 베타 일정을 최종확정하게 됐다.

금일(27일) 오픈 베타 서비스에 돌입하는 액션 온라인 게임 '엘소드'는 액션 게임 '그랜드체이스'로 유명한 KOG에서 3년 만에 내놓은 신작으로 간단한 버튼의 조합을 통한 화려한 콤보와 대전과 던전을 넘나드는 진행 방식이 특징인 게임이다.

특히, '엘소드'에서는 던전과 대전, 그리고 만남의 광장으로 이어지는 게임 구성을 통해 다른 게이머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함은 물론, 캐릭터 디자인을 포함한 만화적인 여러 요소들을 게임에 접목해 마치 한편의 애니메이션을 즐기는 듯 한 느낌으로 게임 캐릭터를 즐길 수 있다.

넥슨의 민용재 이사는 "총 세 번의 클로즈 베타 테스트와 국민 투표 캠페인을 통해 '엘소드'에 대한 게이머들의 기대와 관심을 두 눈으로 확인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넥슨은 개발사인 KOG와 함께 개발, 마케팅, 운영 등 '엘소드'와 관련된 모든 제반 서비스를 온라인 게임 최고 수준으로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넥슨은 '엘소드'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금일(27일)부터 오는 1월2일까지 '새해 소망 한 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엘소드' 홈페이지(elsword.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