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맥다운 대 로우 2008' 발매 기념, '매니아 파티 2008' 개최

THQ코리아(지사장 박상근)는 최근 발매돼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레슬링 게임 '스맥다운 대 로우 2008'의 발매를 기념해 오는 18일 용산 전자랜드, '아프리카 스튜디오'에서 '매니아 파티 2008'을 개최한다.

이번 '매니아 파티 2008'은 '스맥다운 대 로우 2008' 팬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이번 대회는 PS3과 NDS 부문으로 나뉘어 일대일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된다.

대회 참가를 원하는 게이머들은 오는 4일부터 14일까지 THQ 홈페이지(www.thq.co.kr)와 CFK 홈페이지(www.cg- korea.com)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대회 우승자에게는 챔피언 벨트와 함께 2월10일 열리는 'WWE 로얄럼블 투어' VIP 티켓이, 대회 참가자들에게는 NDSL, MP3, 게임 타이틀, WWE 관련 상품 등 다양한 상품이 지급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게임 관련 퀴즈, 응원, 베스트 코디 및 캐릭터 등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THQ코리아의 박상근 지사장은 "'스맥다운' 시리즈를 아껴주시는 팬들을 위한 연례행사로 게임 대회를 진행해 왔으며, 금년에는 PS3과 NDS로 게임이 처음 출시가 돼 두 플랫폼으로 대회를 개최하게 되었다"며 "많은 WWE 팬들이 함께 할 수 있는 자리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WWE 전문 해설자 천창욱 해설위원이 직접 대회 해설을 진행하며, 대회 상황은 모두 인터넷 전문 방송 아프리카TV를 통해 생중계 될 예정이다.

이번 대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THQ 홈페이지(www.thq.co.kr)와 CFK 홈페이지(www.cg-korea.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대회 상세 내용은 다음과 같다.

  • '매니아 파티 2008' 상세내용

참가 접수 기간, 1월 4일부터 14일 까지 진행.

참가 인원, PS3 - 32명, NDS- 32명

대회 방식, PS3 부문 32강, NDS 부문 32강 1:1 토너먼트

일시, 2008년 1월 18일(금요일) 오후 1시

장소, 용산 전자랜드 4층 '인텔 e-스타디움' 아프리카 스튜디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