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스타와 치어리더가 온다! 'EA NBA 매드니스' 행사 5일 개막

유명 NBA 스타도 직접보고, 섹시한 그녀들도 만날 수 있는 'EA NBA 매드니스' 행사가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EA코리아가 공식 후원, 5일부터 3일간 열리는 'EA NBA 매드니스'는 작년에 이어 올해가 두 번째로 LA 레이커스의 포인트 가드 조던 파머를 비롯해 '댈러스매버릭'의 치어리더 팀 및 '뉴올리언스호네츠'의 마스코트 '휴고'가 참석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에는 지난해보다 다양해진 농구관련 게임들과 무대 공연, NBA 스타의 참석 및 댄스 팀과 마스코트의 공연으로 한국 농구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직접 내한해 화려한 춤사위를 보여줄 '댈러스매버릭스' 치어리더 팀은 NBA 내에서 가장 역동적인 안무를 선보이기도 유명한 팀으로, 섹시함과 강함 동시에 어필, NBA에 가장 어울리는 치어리더 팀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메인코드에서 참가자들이 직접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농구 게임과 주변에 마련된 부스를 통해 NBA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시연 공간도 마련된다.

먼저 메인코드에서는 30초 내에 완벽한 패스와 프리드로우를 성공시키는 사람이 이기는 경기인 NBA 스트리트 온라인 스킬 챌린지와 가장 멋진 덩크슛을 성공하는 참가자가 승리하는 NBA 스트리트 온라인 슬램덩크 콘테스트 게임 이벤트가 진행되며, 이와 함께 게토레이 3점 슛 대회, 게토레이 2볼 게임, 아이파크몰 NBA 슈팅스타, 네이버 프리드로우 콩가 등의 참가 이벤트가 열린다.

시연 공간에서는 NBA 스트리트 온라인과 20명의 어린이들이 조던 파머로부터 농구 기술을 배우는 아디다스 농구 클리닉, 유명 NBA 선수들의 실제 크기 등신대를 통해 사이즈를 비교해보는 NBA 비교 체험 등이 마련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NBA 매드니스' 홈페이지(www.nba.com/madness2008/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