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마비노기' 챕터3,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 서버 '룬다' 추가

김동현

넥슨(대표 권준모)의 데브캣스튜디오는 8월1일, 자사에서 개발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마비노기'의 챕터3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 서버 '룬다'를 추가하고, 챕터3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마비노기' 챕터3은 신규 스킬군인 연금술, 새로운 도시와 필드, 새롭게 시작하는 메인스트림 시나리오, 신개념 던전인 그림자 세계 등이 추가되며, 캐릭터 성장 곡선이 개선돼 빠르고 쾌적한 레벨 업을 할 수 있고, 기존 환생 조건으로 누구든 무료로 환생이 가능해진다.

이를 위해 추가된 신규 서버 '룬다'는 이러한 대규모 업데이트와 무료화 전환에 대비해 게이머들에게 쾌적한 플레이 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것으로, 신규 서버의 유니크 타이틀인 씰 브레이커 타이틀에 도전하려는 게이머들의 경합이 예상된다.

이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챕터3 오픈 기념 이벤트에서는 새로운 메인스트림 시나리오를 완수한 게이머에게 추첨을 통해 다양한 레어 아이템을 제공하고, 같은 기간 동안 신규로 생성한 캐릭터로 25레벨 이상 달성한 게이머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파브 LCD TV, 빌립 X5, 넥슨캐시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마비노기'의 한재호 팀장은 "'마비노기' 챕터3에서는 무료화를 통해 진입 장벽을 낮추고, 새로운 스킬과 도시, 던전 등 풍부한 신규 콘텐츠로 색다른 재미를 제공할 것"이라며, "챕터3과 함께 '마비노기'에서 시작할 도전적인 변화들을 지켜봐 달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마비노기' 홈페이지(www.mabinog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