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임요환, '강도경, 성학승과 삼자대면 하고 싶다'

최호경

임요환이 "공군시절 선임병 강도경, 후임병 성학승과 함께 삼자대면을 하고 싶다"며 열변을 토했다. 게임채널 온게임넷(대표 김성수)의 리얼 로드 차량 토크쇼 '스타 7224' 5화에서 공군 시절 비하인드 스토리를 낱낱이 밝히는 것.

임요환은 "강도경 코치가 제대 후 방송에서 전역식 때 많이 맞았다고 얘기하는 걸 봤는데 이는 사실과 다르다"며 "강도경, 성학승과 함께 삼자대면해서 진실을 밝혀야 한다"고 입을 뗐다. 또한 "강도경이 내 생일(9월4일) 때 처음으로 생일빵 제도를 만들었고, 성학승(11월1일)도 그 희생양이 됐으나, 정작 자신의 생일 때(11월23일)는 그 제도를 없애 버렸다"며 억울함을 호소하기도 했다.

이어 임요환은 얼마 전 공군에 입대한 홍진호의 색다른 입대 신고식에 대한 뒷담화도 털어놨다. "홍진호가 군대에서 빨리 배우고 적응 하길 바라는 마음에 선임병인 오영종과 한동욱에게, 홍진호의 입대 신고식을 '홍댄스'로 하기를 주문했다"고 밝힌 것. 임요환은 "동생이지만 선임병인 오영종이나 한동욱이 이런 걸 시킨다면 더 효과적일 것 같다"고 덧붙여 주변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임요환이 출연하는 '스타 7224' 5화는 오는 1월1일 오후 6시30분, 60분 특집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 임요환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