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1, 게임 대대적 리뉴얼, ‘예전의 내가 아니야’

넥슨(대표 서민, 강신철)은 실버포션(대표 박성재)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SP1의 대규모 리뉴얼 업데이트를 30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리뉴얼 업데이트는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UI가 변경되고, 시작 도시인 '구스펠트'가 새롭게 단장한 '뉴 구스펠트'로 변해 기존의 불편함을 최소화 시킬 예정이다. 특히 새로운 외형의 몬스터와, 아이템 조합 시스템이 추가되고, 스킬 밸런스가 조정되는 등 대대적인 개편이 단행된다.

넥슨은 이번 리뉴얼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4월30일부터 5월28일까지 게임 내 퀘스트를 완수해 5, 15, 30 레벨에 달성하면 게임 내 캐릭터인 '트럭운전수'로부터 0~2랭크의 무기 및 방어구를 받을 수 있다.

또한, 같은 기간 새롭게 변신한 도시 '뉴 구스펠트'의 골목 골목에 숨겨진 '보물상자'를 찾거나, 퀘스트를 수행해 '보물상자'를 획득하면 2~5 랭크의 '블리츠 스톤'을 얻을 수 있다.

실버포션의 박성재 대표는 "오랜 기간 SP1을 즐겨온 게이머에게는 더욱 다양한 재미 요소를, 처음 SP1을 접하는 게이머에게는 보다 쉽고 강화된 혜택을 제공하는데 중점을 두고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SP1이 다시 한 번 도약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