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마스터 음악과 함께 한 온라인 결혼식 ‘참 멋지죠!’

와이디온라인(대표 유현오)이 서비스하고 다이슨인터랙티브(대표 김찬준)가 개발한 온라인 음악연주게임 밴드마스터에서 지난 주말 밴드마스터를 통해 만남을 가진 커플이 게임 상에서 결혼식을 올려 화제가 되고 있다.

밴드마스터 닉네임 세이리안은 지난 19일 게시판 '이야기 광장'에 '밴드마스터 게이머분들을 하객으로 초대합니다'라는 제목으로 청첩장을 올리고 게이머들을 결혼식에 초대했다.

세이리안은 게시판 글을 통해 '사랑하는 연인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으며, 밴드마스터를 하는 여러 게이머들과 같이 즐기고 싶다'는 의견을 밝히며 신부 닉네임 Pink에 대한 마음을 전했고, 게이머들은 축하와 부러움이 섞인 댓글을 남기는 모습을 보였다.

이번 온라인 결혼식은 밴드마스터를 즐기는 많은 게이머들이 하객으로 참석한 가운데 커뮤니티 공간에서 신랑 신부 입장, 주례 등 실제 결혼식과 같은 과정으로 진행됐으며, 이번 온라인 결혼식을 진행한 닉네임 세이리안은 이벤트를 통해 하객들에게 캐시아이템을 증정해 흥겨운 분위기를 만들었다.

와이디온라인의 마케팅팀 김영렬 팀장은 "밴드마스터는 폭력성을 배제한 합주라는 감성적인 게임시스템으로 연인들이 함께 즐기기에 이상적인 게임으로 자리잡고 있다"고 말하며, "멋진 커뮤니티 공간과 음악이 있는 밴드마스터를 연인에게 멋진 이벤트를 선물하는데 활용하는 분들이 더욱 늘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