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러거, 프로야구 롯데 자이언츠 개막전 이벤트 실시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상엽)는 와이즈캣(대표 남민우)이 개발하고 자사의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 중인 야구 온라인 게임 슬러거에 프로야구 롯데 자이언츠 개막 홍경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4일) 밝혔다.

3월 27일과 28일 이틀간 실시되는 이번 이벤트는 2010 시즌 롯데 자이언츠의 선전을 기원하고, 야구 시즌 개막을 맞아 야구장을 찾은 팬들에게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준비됐다.

먼저, 네오위즈게임즈는 슬러거 홈페이지에서 게임머니 교환 쿠폰을 출력해 부산 사직 구장 내 슬러거 행사장으로 오는 게이머에게 게임머니(30만캣)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행사장 내 슬러거 체험존에서는 슬러거 홈런 더비 게임과 강속구 던지기 이벤트를 실시하고, 참가자들에게 롯데 자이언츠 유니폼과 티셔츠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이 밖에도 행사장에 방문하는 모든 게이머들에게 선캡으로 활용할 수 있는 슬러거 부채를 무료 제공한다.

이와 함께 슬러거 홈페이지에서는 시즌 개막을 맞아 스코어 맞히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게이머들은 스코어 맞히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새로운 선수 영입에 필요한 게임머니를 받을 수 있으며, 경기 스코어를 맞힐 경우 추가 게임머니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시즌 개막을 맞이하여 4월 26일까지 좋은 선수를 획득할 수 있는 드래프트권과 다양한 게임 아이템 등을 받을 수 있는 '2010 시즌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slugger.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