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파이브, 신작 '신마령' 테스터 모집

더파이브인터렉티브는 자사의 게임포털 '웹게임채널'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롤플레잉 웹게임 '신마령'의 1차 비공개 테스트에 참여할 게이머를 금일(2일)부터 모집한다.

'신마령'은 '신계'와 '마계', '인간계' 등 3 곳을 지배할 수 있는 절대 권력의 영패 '신마령'을 차지하기 위한 영웅들의 모험을 담은 게임으로, 10개 이상의 부족 중 한 곳을 선택해 영웅을 육성하며 부족 고유의 스킬과 수백 장의 카드를 이용해 전투를 진행해나가게 된다.

오는 9일부터 진행되는 테스트에서는 게임의 기본적인 플레이는 물론 현지화, 서버 부하 등을 집중 점검하며, 테스트에 참여하고 싶은 게이머는 '신마령'의 홈페이지에서 지시하는 대로 참가 신청하면 된다.

더파이브인터렉티브의 이정윤 본부장은 "2010년 첫 신작인 '신마령'을 공개하게 됐다"며 "전략 시뮬레이션이 주류를 이룬 국내 웹게임 시장에서 롤플레잉 액션이라는 새로운 재미로 유저들의 주목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 테스트에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신마령' 홈페이지(smr.webgamech.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