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국제게임컨퍼런스 2010, 9월13일 개최

한국게임개발자협회(회장: 이승훈)는 한국게임개발자협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한국국제게임컨퍼런스2010(Korea Games Conference 2010, 이하 KGC2010)' 행사를 오는 9월13일부터 3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한다고 금일(7일) 밝혔다.

올해로 10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혁신'을 주제로 전 세계의 개발자들을 통해 빠르게 변화하는 게임 산업의 최신 트렌드에 대해 논하는 강연과 기술 전시회, 최고의 게임을 선발하는 'KGC 어워드' 등의 행사가 진행된다.

또한 게임 업계에 취직을 원하는 사람들을 위한 취업 설명회도 함께 열릴 예정이다.

한국게임개발자협회의 이승훈 회장은 "'KGC2010'은 세계적으로 온라인게임 혁명을 이끌며 세계 게임시장의 중심으로 발돋움한 한국에서 차세대게임의 키워드를 논의하고 전 세계에 한국 게임산업의 위상을 높이는 뜻 깊은 행사"라며 "올해는 10주년을 맞이하는 만큼 더욱 알차고 내실 있는 행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KGC2010' 홈페이지(www.kgconf.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