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룡쟁패’ 넥슨 서비스 종료, 이제 인디21에서 독점

인기 무협 MMORPG '구룡쟁패'의 넥슨 서비스가 금일(26일)부로 종료된다.

인디21(대표 윤선학)은 자사에서 개발한 온라인 게임 '구룡쟁패'의 넥슨 서비스를 종료하고 4월30일부터 새로운 파트너사인 라이브게이머 아시아와 함께 새롭게 서비스 한다고 밝혔다.

'구룡쟁패'는 '디오 온라인' 등 무협 MMORPG 시장이 활성화 될 때 등장, 선풍적인 인기를 얻은 대표 무협 게임이다. 특히 탄탄한 콘텐츠와 다양한 무공, 그리고 문파의 개념을 잘 살린 시스템으로 각광 받아왔다.

이번 서비스 종료 및 이전으로 게이머들은 4월29일 오후 3시부터 '구룡쟁패' 홈페이지에서 회원 정보 이전 절차를 진행할 수 있으며, 이전 절차가 끝나면 4월30일 오후 3시부터 이전된 서버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인디21은 이번 서비스 이전을 맞이해 새로운 콘텐츠를 추가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대표적으로 튜토리얼이 강화된 초보자용 마을과 경험치 추가 이벤트, 커뮤니티 활성화 이벤트 등이 열린다.

또한 서비스 이전에 의한 게이머들의 불편을 보상하는 의미에서, 4월 30일부터 회원 정보 이전을 신청하는 넥슨 '구룡쟁패' 이용 회원 모두에게 '구룡천하 1일권'과 '표국이동권'을 증정하며, '구룡쟁패'를 처음 찾는 신규 게이머를 위한 이벤트와 친구추천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질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구룡쟁패' 홈페이지(www.ninedragon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