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봇 온라인, 홍콩 Game Cyber와 퍼블리싱 계약

카봇 엔터테인먼트(대표 엄재원)는 홍콩의 퍼블리셔인 Game Cyber(대표 Wong Chak Kiu)와 자사가 개발한 중세 판타지 MMORPG 카봇 온라인의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금일(14일) 밝혔다.

카봇 온라인은 MMORPG 게임성 기반 위에 '폭력성', '도박성', '선정성'을 테마로 한 콘텐츠를 특징으로 한 성인용 MMORPG다. 카봇 엔터테인먼트는 풍부한 개발 경험을 가진 인력과 색다르면서도 탄탄한 시스템에 기반한 기획력으로 해외 수출을 추진해 이번 계약을 체결하게 됐다.


'Game Cyber' 관계자는 "카봇 온라인의 크리미널 시스템과 부서지는 갑옷, 장비 인챈트, NPC와의 관계 시스템 등 성인 게이머를 매혹시킬 독특한 콘텐츠에 많은 기대를 하고 있다"고 전했다.

카봇 엔터테인먼트 엄재원 대표는 "홍콩의 우수 퍼블리셔와 계약을 하게 되어서 매우 기쁘다. 다른 무엇보다 완성도 높은 게임을 선보일 수 있도록 남은 개발 기간 동안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카봇엔터테인먼트는 현재 다른 국가의 퍼블리셔는 물론 국내 업체들로부터도 관심을 받고 있으며 이번 첫 계약을 시작으로 카봇 온라인의 국내외 서비스 준비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카봇 온라인은 2010년 3분기 초에 비공개시범서비스를 시작으로 2010년 내로 공개시범서비스(OBT)를 진행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카봇 온라인 홈페이지(www.kabod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