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빅토리메이플 스타' 4번째 시리즈 출간

넥슨(대표 서민, 강신철)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 콘텐츠를 활용한 '빅토리메이플 스타'의 4번째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금일(22일) 밝혔다.

'빅토리메이플 스타'는 메이플스토리 홈페이지에서 인기 웹툰 작가로 활동하고 있는 '양정미(닉네임: 싸비)'가 집필한 도서로, 청소년들의 꿈과 고민을 현실감 있게 다루고 있어 독자들의 깊은 공감을 얻고 있다.

매 시리즈마다 1만부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고 있는 '빅토리메이플 스타'는 지난 6월 출간된 3번째 시리즈가 교보문고(천안점) 어린이만화 부분 베스트셀러에 오를 정도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이러한 인기에 부응해 2~3개월마다 지속적으로 새로운 시리즈를 출간하고 있다.

넥슨은 인터넷 교보문고(www.kyobobook.co.kr)와 예스24(www.yes24.com)에서 22일부터 출시 기념 이벤트를 실시, '빅토리메이플 스타' 4권 구매 후 회원리뷰를 올리는 독자에게 추첨을 통해 메이플스토리 캐릭터용품을 증정한다.

한편, 넥슨은 '제 14회 서울국제만화애니메이션페스티벌(SICAF)'에 참여해 24일과 25일 양일 동안 '넥슨 코믹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정오부터 1시간 동안 참여할 수 있으며, 넥슨 인기 도서인 '빅토리메이플 스타'와 '게임 코믹 던전앤파이터' 작가 사인회가 진행되고, 퀴즈 이벤트도 실시된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