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코리아, 9~10월 발매 예정 타이틀 공개

EA코리아가 금일(29일) 9월에서 10월 사이에 출시되는 자사의 발매 예정 타이틀를 공개했다.

먼저 9월 중에는 '배틀필드 배드컴퍼니 2'의 합본 패키지인 '배틀필드 배드컴퍼니 2 울티메이트 에디션'이 Xbox360과 PS3 용으로 출시되며, 심즈3의 아이템 팩인 '심즈3 패스트 레인'이 다운로드 형태로 EA스토어를 통해 판매된다.

다음으로 10월15일에는'메달 오브 아너'의 최신작이 PC 패키지와 EA스토어 다운로드 방식으로 출시된다. 이 게임은 최고 사령부 지휘 하에 가장 어려운 임무를 수행하는 미군 정예 부대 'TIER 1'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으며, 린킨파크의 새 싱글 'The Catalyst'이 게임 영상과 함께 공개되며 출시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 외에도 '피파2011'이 PC 패키지, EA스토어 다운로드, Xbox360, PS3, PS2, PSP 등으로 출시되며, '피파 매니저 11'이 EA스토어 다운로드, 'NBA 엘리트11'이 Xbox360 및 ps3용으로 각각 발매돼 게이머들에게 즐거움을 안겨줄 예정이다.

각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EA코리아 홈페이지(www.e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