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 2, '하이파이브 part2' 업데이트 실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리니지 2에 '하이파이브 part2'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에 추가되는 '네비트의 강림 시스템'은 게이머들이 주로 경험치를 획득하는 특정 구간에서 '활력'이 다시 충전되는 시스템으로, '활력' 소모 시 게임 플레이 동기가 줄어든다는 의견을 반영해 적용되었다.

또한 '신비로운 큐브'를 리뉴얼하여 큐브 조각의 활용범위 및 수수료를 확대하였으며, 캐릭터 생성일에 받을 수 있는 생일 버프를 아이템 형태로 지원하여 게이머가 원할 때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도록 배려하였다.

한편, 엔씨소프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금일과 오는 9월 1일에는 모든 캐릭터의 활력을 4단계로 충전하는 혜택을 제공하고, 금일부터 9월 7일까지는 '신비로운 큐브'에서 '지고의 보석'을 획득하는 게이머들에게 '지고의 보석'을 추가로 지급한다.

또한, 2010년 1월 1일부터 8월 24일 사이에 캐릭터를 생성한 게이머들에게는 파티 버프 효과가 있는 '생일 케이크' 아이템을 전원에게 지급한다.

엔씨소프트는 "고객의 의견을 경청하고 긍정적으로 검토하여 게임 내 반영하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하고 있다"라며, "고객과 함께 만들어가는 리니지2 실현을 위해 하이파이브 캠페인을 앞으로도 꾸준히 진행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lineage2.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