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 보석, '쿠거의 도둑맞은 송편' 이벤트 실시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는 자사가 개발하고 삼성전자(대표 최지성)가 서비스하는 온라인게임 붉은 보석에 '쿠거의 도둑맞은 송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5일) 밝혔다.

오는 9월 18일부터 10월 3일까지 실시되는 이번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자신의 레벨에 맞는 사냥터에서 사냥하면 몬스터가 다양한 종류의 송편을 드랍하며, 이를 일정 개수 이상 모아서 NPC 쿠거에게 가져다주면 업그레이드된 송편이나 복주머니로 교환해주는 이벤트다.

송편은 체력 및 CP 회복의 효과를 지니고 있으며 업그레이드 된 송편은 '체력 100% 회복 및 10초간 CP 최대치 고정', '10분 동안 무기 최대 대미지 발동', '2분간 운 200 상승' 등의 효과를 지니고 있다.

복주머니에서는 '5% 확률로 불 대미지 1,100 추가, 스킬 난이도 3 이하의 스킬 레벨을 3 증가' 옵션을 가진 '열혈의 반지'를 비롯해 특별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며, 파티원이 3명 이상인 상태로 복주머니를 교환하면 더 다양한 아이템이 들어 있는 '특별한 복주머니'를 퀘스트 보상으로 받을 수 있게 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redgem.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