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퍼니 오브 히어로즈 온라인, AMD 패키지 출시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실시간 전략 온라인게임 '컴퍼니 오브 히어로즈 온라인'(이하 'COHO')의 콘텐츠를 활용한 'COHO 전용 AMD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금일(4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AMD COHO 패키지'는 AMD의 메인보드 파트너사인 '디지털 그린텍'과 '유니텍' 그리고 그래픽카드 파트너사인 'STCOM'과 '렉스텍' 등이 참여하고 있으며, 앞으로 7여 종 이상의 다양한 제품이 선보여질 예정이다.

모든 패키지에는 게임의 경험치 750과 게임머니 50,000보급이 들어가며 게임 상에서는 획득하기 힘든 드랍 전용 아이템 엘리트 공병(연합군), 특수 작전 전투공병(추축군) 및 접착식 폭탄 조사, MG42특가 등 푸짐한 상품이 제공된는 쿠폰카드가 함께 들어있다.

윈디소프트의 김경철 이사는"그 동안 AMD와 함께 게이머들을 만족시켜줄 맞춤형 패키지를 준비해왔다"며 "'COHO'에 적합한 제품을 선정하고 게이머들이 좋아할 만한 쿠폰상품을 구성하는데 많은 고심을 한만큼 최적의 상황에서 재미있게 'COHO'를 즐기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COHO' 홈페이지(coho.windyzon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