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퀴엠 얼라이브, ‘비밀의 사원’ 던전 업데이트

그라비티(대표 오노 도시로, 강윤석)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MMORPG '레퀴엠 얼라이브'(이하 레퀴엠)의 신규 던전 '비밀의 사원'을 업데이트 했다고 금일(15일) 밝혔다.

새롭게 추가된 '비밀의 사원'은 고레벨 게이머들 대상으로 제작된 콘텐츠로써 폐허가 된 사원을 배경으로 하는 레퀴엠만의 음산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이번 던전에는 '둠 하운드', '헬 하운드', '시커너피온', '포이즌피온' 등 총 7종의 강력한 몬스터가 등장한다.

'비밀의 사원' 던전에서는 사냥을 통해 일반 필드에서는 구할 수 없는 '고귀한 기본 제온', '고귀한 기본 압축 제온', '스킬 속성부여 제온' 등 희소성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비밀의 사원' 던전 안에서 펼쳐지는 화려한 전투를 담은 플레이 동영상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라비티의 서문성수 레퀴엠 얼라이브 스튜디오장은 "비밀의 사원 던전은 고 레벨 게이머들에게 다양한 플레이를 제공하고자 제작한 콘텐츠로써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게이머들을 위한 각종 콘텐츠 등을 기획 중이니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레퀴엠 얼라이브 홈페이지(www.requiem-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