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2010년 하반기 공개 채용 실시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2010년 하반기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금일(9일) 밝혔다.

이번 공개 채용은 모바일게임 기획, 디자인, 프로그래밍, 사운드 등 제작 부문과 마케팅, 경영관리 등 각 부문에 걸쳐 오는 28일까지 3주 동안 진행되며, 특히 경력, 나이, 성별, 학력 등의 지원 자격에 제한을 두지 않는 열린 공개 채용 형태로 진행된다.

이와 함께 게임빌은 채용이 진행되는 기간 동안 전국의 주요 대학 및 기관에서 채용 설명회와 행사를 병행하며 지원자와 일반인들에게 모바일게임 산업과 게임빌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게임빌의 현능호 이사는 "게임빌은 급변하는 모바일게임 환경 속에서도 임직원이 하나 되는 가족적인 조직 문화와 게임빌리언(게임빌 직원)들의 게임에 대한 열정과 창의성을 발판으로 지난 10년 동안 안정적인 성장을 거듭할 수 있었다"며 "금번 공채는 게임빌이 성장하는 데에 있어 주역이 됨과 동시에 세계의 중심에 설 수 있는 인재들을 채용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게임빌 채용 사이트(recruit.gamevi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