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 흥행에도 거뜬' 불멸온라인, 신서버 테리우스 오픈

엔도어즈(대표 조성원)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MMORPG 불멸 온라인의 신규서버 테리우스를 오픈 하고 오는 2월23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1일) 밝혔다.

불멸 온라인은 지난 19일 종전 최고 동시접속자수를 경신한 6만1천명을 기록, 전 서버가 포화될 정도로 인기를 지속하고 있어 엔도어즈는 원활한 게임진행과 안정적인 서비스를 위하여 오는 22일 9번째 서버인 '테리우스'를 추가로 오픈할 예정이다.

또한 회원들에 대한 감사와 신규서버 오픈을 기념하여 오는 2월23일까지 '불멸이 드리는 특별한 선물'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엔도어즈는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가입한 회원들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문화상품권 등을 비롯해 다양한 음료 교환권 등을 지급하며, 특정 레벨(20, 30, 40레벨) 달성 시엔 각 레벨에 따른 경품(소니 디지털 카메라, 갤럭시 탭, 맥북에어)을 추첨을 통해 제공할 예정이다.

이밖에 게임에 접속만 해도 레벨에 따른 '보너스 경험치'를 매일 차등 지급하고 50레벨 이하는 보너스경험치석(30분), 51레벨 이상에게는 보너스포인트(500포인트)가 제공된다.

게임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불멸온라인 홈페이지(bm.ndoor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