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퀴엠 얼라이브, '에르닐의 탑' 업데이트 실시

그라비티(공동대표 오노 도시로, 강윤석)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레퀴엠 얼라이브'에 신규 던전 '에르닐의 탑'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21일) 밝혔다.

이번에 업데이트 된 '에르닐의 탑'은 지상 1층, 지하 2층으로 구성된 던전으로 사냥 던전과 레이드 던전의 특성을 고루 갖추고 있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소녀 에르닐' '에르닐' '부서진 집사' '스케어 크로' '제블러' 등 다양한 보스 몬스터들이 존재해 그에 맞는 속성 저항 장비와 치밀한 전략을 갖춰야 무사히 클리어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번 업베이트를 통해 79레벨 이상 고 레벨 게이머들을 위한 무기와 장비도 함께 업데이트 된다.

그라비티의 서문성수 스튜디오장은 "'레퀴엠 얼라이브'에서 오랜만에 선보이는 신규 던전 추가로 게이머들이 더욱 즐겁게 플레이 하기를 바란다"며 "2011년에도 게이머들을 위한 다양한 업데이트를 꾸준하게 선보일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레퀴엠 얼라이브' 홈페이지(www.requiem-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