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10 제작팀의 신작 애니 '제너레이터 렉스' 카툰네트워크서 방영

카툰네트워크는 인기 애니메이션 '벤10'의 제작팀인 '맨 오브 액션'의 신작 '제너레이터 렉스'를 오는 3월6일부터 방영한다고 금일(24일) 밝혔다.

제너레이터 렉스는 몸 속 나나이트를 이용해 몸의 일부를 거대한 기계로 변형 시킬 수 있는 능력을 가진 15세 소년 '렉스'가 생체변이로 괴물이 된 "이보"와 싸우며 지구를 지키는 모험을 다룬 작품이다. 이보와 싸우는 세계적인 조직 프로비던스의 최고 병기인 '렉스'는 이보와 싸우는 동시에 이보를 치료하고 최대의 적인 반 클라이스 일당으로부터 지구를 지켜 나간다.

카툰네트워크의 한 관계자는 "초현대적인 배경에서 선과 악, 청소년으로서의 충동과 영웅으로서의 야망이 충돌하는 이 작품은 최신 기기와 기술이 쉴새 없이 쏟아지는 디지털 세상에서 빠른 속도로 변화하는 아이들의 관심을 사로잡기에 충분할 것"이라고 말했다.

카툰네트워크는 '제너레이터 렉스'의 방영을 기대해 오는 3월31일까지 제너레이터 렉스를 보고 매주 공개되는 카툰네트워크 타임즈에 게재될 흥미로운 기사를 작성할 '속보! 제너레이터 렉스 기자단 긴급 모집!'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카툰네트워크 홈페이지(www.cartoonnetworkkore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