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먹으면서 성장' 쯔바이 온라인, 3차 비공개테스트 실시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서수길, 박관호)는 네온소프트(대표 서영갑)가 개발한 '쯔바이 온라인'의 세 번째 비공개 테스트를 시작한다고 금일(24일) 밝혔다.

일본 팔콤사의 PC게임 '쯔바이'를 원작으로 하는 '쯔바이 온라인'은 마인으로 변한 친구를 구하기 위해 떠나는 모험을 그린 작품으로, 원작이 가진 특유의 게임성에 온라인 게임의 장점을 더한 캐주얼 RPG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쯔바이 온라인의 이번 테스트는 음식을 먹어 캐릭터를 키우는 차별화된 '레벨업 시스템'과 두 이용자간의 협력으로 강력한 필살기를 구사하는 '쯔바이 시스템'을 필두로 한 게임성을 강조하고 있다.

위메이드는 이번 테스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40여종의 2차 전직 스킬과 공용 아이템 상점인 'Z마켓'등은 물론, 2차 비공개테스트 당시 수렴한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한층 더 완성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특히, '문화 상품권', '기프티콘' 등의 선물이 증정되는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하고 있으며, 레벨 5이상을 달성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하는 '스페셜 탐험대'를 선발하여, 테스트 종료 이후 약 한 달간 추가적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테스트에는 별도의 신청 절차 없이 매일 선착순 2,000명이 참여할 수 있으며, 회원가입 없이 테스트 아이디를 받아 게임에 접속할 수 있는 '초간단 아이디' 방식을 채택하는 등 이용자의 편의를 위한 환경이 마련되어 있다.

위메이드 사업본부 이경호 본부장은 "테스트에 참여하는 시간이 절대 아깝지 않도록 게임 곳곳에 재미 가득한 요소들을 배치했다"며, "가벼운 마음으로 즐길 수 있는 쯔바이 온라인의 마지막 비공개 테스트에 많은 이용자들께서 함께 해 주시길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3차 비공개테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쯔바이 온라인 홈페이지(zwei.wemad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