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EK, '디시디아 듀오데심 파이널 판타지' 5월12일 출시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 카와우치 시로)는 스퀘어에닉스의 PSP용 신작 '디시디아 듀오데심 파이널 판타지'를 오는 5월12일 국내 정식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디시디아 듀오데심 파이널 판타지'는 북미판 제품을 기반으로 이벤트 장면의 일본어 음성을 한글 자막으로 번역된 점이 특징이며, 이 외의 메뉴 시스템 언어는 영어로 표시돼있다.

이와 함께 오는 5월3일부터 9일까지 진행되는 예약판매 행사에 참여하는 모든 게이머들에게는 클리어파일이 증정된다.

제품의 가격은 3만4천8백원이며, PSP-3005 펄화이트 제품과 게임 소프트웨어, '디시디아 파이널판타지 트레이딩 아츠'(10종 중 1명)을 한데 묶은 '카오스&코스모스패키지'도 소프트웨어와 같은 날 23만2천8백원의 가격에 한정 판매된다.

|

---|---

한편, 본편으로 이어지는 오리지널 스토리와 배틀을 즐길 수 있는 프롤로그 제품인 '디시디아 듀오데심 prologus 파이널판타지'도 오는 20일부터 3천9백원에 배포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플레이스테이션 홈페이지(www.playstatio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