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리샤, 휴가 시즌 맞이 특별 수영복 아이템 추가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자사가 개발, 서비스 중인 말과 나의 이야기, 앨리샤(이하 앨리샤)에서 본격적인 휴가 시즌에 맞춰 수영복 의상 아이템을 선보인다고 금일(4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되는 수영복은 남, 녀 커플 세트인 아이비 정글 비키니, 아이비 정글 팬츠와 화사한 분위기의 엘레강스 버클 수영복, 알로하 비치 트렁크다. 로맨틱하면서도 와일한 매력을 갖고 있는 아이비 정글 수영복은 오는 24일까지 한정 판매되며, 엘레강스 버클 수영복과 알로하 비치 트렁크는 이벤트 특별 의상으로 제공된다.

이벤트 수영복 의상을 원하는 게이머는 8월28일까지 실시하는 <앨리샤가 쿨하게 쏜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게이머는 경주를 완료할 때마다 응모권을 받게 되며, 모은 응모권으로 수영복, 인기 아이템 등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지난 7월 한 달 동안 진행된 GM각설탕배 마법전 대회의 최종 우승자가 결정됐다. 치열했던 이번 대회의 우승자는 총 5경기로 진행된 결승전에서 최종 포인트 28점을 얻은 캐릭터 명 [Timeless]강민경 게이머가 차지했다.

이번 대회는 1위부터 4위까지의 최종 점수가 1점씩 밖에 차이 나지 않을 정도로 박빙의 선두 경쟁이 벌어졌으며, [Timeless]강민경 게이머가 뒷심을 발휘해 극적인 역전승을 일궜다. 1위한 게이머에게는 100만원의 상금이 주어졌으며, 2위에는 50만원, 3위와 4위에게는 각각 30만원과 20만원, 5위부터 8위에게도 10만원의 상금이 지급됐다.

현재 앨리샤에는 길드 대회인 GM야생마배 기사단 대회가 진행되고 있으며 오는 5일부터 예선이 시작된다. 예선은 기간 내 기사단의 단원들이 획득한 스피드전 개인 랭킹 포인트를 합산하여 순위를 정하며, 상위 랭킹 32개 기사단이 본선에 진출하게 된다. 본선은 토너먼트 형식으로 8월 15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신규 아이템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앨리샤 홈페이지(alicia.game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