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드슬레이어S, 3인의 거대 보스와 펼치는 최후의 결전이 시작된다!

나우콤(대표 김윤영)은 하멜린(대표 이윤미)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횡스크롤 액션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윈드슬레이어S>에 여름 업데이트 3탄 "윈슬러의 도전: 보스 레이드"를 업데이트한다고 금일(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게이머들은 거대 보스인 "액시드나" "미노타우론" "헬나이트" 등과 대결을 펼칠 수 있으며, 이들은 매일 랜덤한 시간과 지역에 등장해한다.

거대 보스와의 결전에서 승리한 게이머에게는 총 20가지 레어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레전드 상자"가 보상으로 주어지며, 거대 보스 3인을 모두 물리치는 데 성공하면 "레전드 윈슬러"라는 스페셜 호칭과 함께 아이템, 게임 마일리지 등이 추가로 지급된다.

이와 함께 나우콤은 오는 31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게이머에게 보조펫 "샤롯"을 증정하며, 7일까지 특정 시간에 게임에 접속하는 게이머에게 GM 퍽, 툭, 빡 등과 함께 보스를 공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나우콤의 전준영PM은 "이번에 업데이트된 보스레이드는 올 여름 <윈드슬레이어S>의 가장 핵심이 되는 콘텐츠"라며 "새로운 모험을 시작한 게이머들에게 기존에 느껴보지 못한 짜릿함과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윈드슬레이어S> 홈페이지(ws.nop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