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랑에이지, 정식 서비스 임박 신규 홈페이지 오픈

로지웨어(대표 김세훈)는 자사가 개발한 무한폭주액션 RPG 그랑에이지의 신규 홈페이지를 오픈 했다고 금일(7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그랑에이지의 홈페이지에서는 11월 정식 서비스 오픈을 앞두고 게이머들이 필요로 하는 정보가 한눈에 들어오도록 편의성에 중점을 두고 콘텐츠를 배치해 제작했으며 홈페이지 캐쉬샵에서는 추가될 신규 아이템 및 기존아이템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게이머들이 게임을 이해하기 쉽게 그랑에이지 에피소드가 담긴 카툰도 연재될 계획이며 게이머간 대전 승리횟수와 누적 경험치 기준에 따른 캐릭터 랭킹 정보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그랑에이지의 이벤트, 업데이트, 패치, 공지사항을 확인할 수 있는 ‘뉴스’, 게이머간 소통할 수 있는 ‘커뮤니티’, ‘게임가이드’ 등의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홈페이지 런칭을 기념해 회원 가입 이벤트와 참신하고 기발한 아이디어로 그랑에이지를 표현한 빈칸 채우기 이벤트 '그랑에이지는 OOO이다'를 실시한다. 이벤트에 참가한 게이머들을 선정해 각각 게임 머니와 스킬을 강화시킬 수 있는 ‘소울’포인트를 지급한다.

한편 11월 중순 내 그랑에이지의 파이널OBT를 실시할 예정이며 오랫동안 게임 서비스를 기다려준 게이머들을 위해 파이널OBT와 함께 인기 아이돌 그룹 f(x)가 그랑에이지 홍보 모델 당시 입었던 의상 받기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으며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2, PS3, 한효주 카메라 등 다양한 상품을 선물한다.

그랑에이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granag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