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리쉬 FPS '머큐리 레드' 리미티드 서버 오픈

초이락게임즈(대표 장원봉)는 자사의 FPS 온라인 게임 '머큐리:레드'의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리미티드 서버를 오픈한다고 12일 밝혔다.

머큐리:레드는 이전 프로젝트 머큐리라는 이름으로 준비되던 FPS 게임으로, 연방경찰과 갱단연협간의 세력 다툼을 그린 것이 특징이다.

카툰렌더링 방식의 그래픽으로 만화 같은 느낌을 선사하며, 5종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과 무기 커스터마이징 시스템, 자신만의 클래스로 성장시킬 수 있는 어빌리티맵, 광장을 통한 커뮤니티 요소 등을 통해 FPS 게임을 잘 즐기지 않은 게이머들도 끌어들이고 있다.

이번 리미티드 서버 오픈은 오픈 베타 서비스 일정에 앞서 한정된 기간 동안 자유롭게 게임을 체험해볼 수 있도록 준비된 것으로, 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상탄조절의 달인, Head Shot!' 이벤트는 킬샷(Kill Shot) 위치에 따라 점수 포인트가 다른 '머큐리:레드'의 특징을 살린 이벤트로 이벤트 기간인 12월 12일에서 1월 11일까지 가장 높은 헤드샷 카운팅을 기록한 게이머 1명과 각 클래스 별 헤드샷 최강자 1명 씩을 선정, FPS 초고수들에게 아이패드2와 만다리나덕 백팩을 각각 선물한다.

또한 12월 12일부터 1월 4일까지 게릴라성으로 펼쳐지는 GM대전에 참여하여 승리를 달성하면, 푸짐한 간식을 실시간으로 선물 받으며 지더라도 게임포인트를 참여하는 모든 이들에게 증정한다.

곧 있을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해피 메리 크리스마스~!'이벤트도 진행된다. 12월 31일까지 '머큐리:레드' 계정을 생성한 모든 사람들에게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나는 특별 코스튬을 제공하며, 그 코스튬을 착용하고 스크린샷을 찍어서 게시판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달콤한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선물한다.

리미티드 서버 오픈 기간 동안 닉네임을 생성하면 정식오픈 이후에도 같은 닉네임을 사용할 수 있으며, 이 외에도 서버 오픈 기간 동안 페이스북과 미투데이를 통해 푸짐한 경품을 선물하는 이벤트가 계속될 예정이다.

게임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게임포털 ‘놀토’(www.nolto.com)와 머큐리:레드 홈페이지(http://mercury.nolto.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