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 더 스카이, 이제는 헬로키티와 함께 해요

JCE(대표 송인수)는 산리오 캐릭터의 국내 디지털 사업을 담당하는 산리오디케이(이하 산리오)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SNG 룰 더 스카이에 다양한 산리오의 캐릭터 상품을 선보인다고 금일(13일) 밝혔다.

룰 더 스카이와 세계적인 캐릭터 업체 산리오와의 전략적 제휴가 성사됨에 따라, 룰 더 스카이의 주요 이용층인 여성들이 선호하는 헬로키티, 마이멜로디 등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신규 콘텐츠가 대폭 추가될 예정이다.

JCE는 우선 오는 크리스마스 남녀노소 모두가 사랑하는 산리오의 대표 캐릭터 헬로키티를 활용한 건물 및 데코레이션 오브젝트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그리고 2012년 중 산리오 캐릭터를 접목한 다양한 상품 및 프로모션 이벤트를 순차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김성용 모바일사업부 부장은 “세계적인 브랜드 파워를 지닌 산리오와의 제휴가 매끄럽게 성사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일일 접속자 35만을 넘어서는 등 탄탄한 이용자 층을 확보하고 있는 인기 모바일 소셜게임과 남녀노소 모두에게 친숙한 캐릭터와의 만남이 양사에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창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