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EK 차세대 휴대용 게임기 'PS 비타' 2월11일 한국 정식 발매
소니의 차세대 휴대용 게임기인 '플레이스테이션 비타'(이하 PS 비타)의 한국 출시일이 드디어 정식 발표됐다.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카와우치 시로 / 이하 SCEK)는 자사의 차세대 휴대용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인 PS 비타의 WI-FI 모델을 오는 2012년 2월11일에 한국에 정식 출시한다고 금일(16일) 밝혔다.
PS 비타는 휴대용 게임기로서는 런칭 타이틀을 포함한 다양한 게임 타이틀을 통해 지금까지 없던 휴대용 게임의 경험을 전달하는 것을, 차세대 휴대용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으로서는 이용자들의 일상의 모든 면들을 하나의 엔터테인먼트 경험으로 전환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를 위해 Facebook, Flikcr, Skype, Twitter 등의 소셜 네트워크 기능이 순차적으로 제공되며, 이용자들끼리 사진과 영화 등을 공유할 수도 있다.
SCEK는 제품의 출시에 맞춰 메모리 카드 및 케이스, 보호 필름, 손질용 수건, 카드 케이스, 스트랩 등으로 구성된 '액세서리 팩' 등 다양한 주변기기 및 액세서리를 출시할 예정이며, '언차티드: 새로운 모헙의 시작' 게임 소프트가 포함된 한정판 밸류팩을 468,000원에 출시한다.
각 제품의 사양 및 가격 정보는 다음과 같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플레이스테이션 홈페이지(www.playstatio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