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마비노기에 '무도'(武道) 업데이트 실시

넥슨(대표 서민)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마비노기에 '무도'(武道)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20일) 밝혔다.

‘무도’는 마비노기에서 겨울을 맞아 진행하는 대규모 업데이트의 첫 번째 콘텐츠로, 신규 장래희망 ‘격투가’, 신규 스킬 ‘격투술’과 ‘벨바스트’ 섬에 추가된 신규지역 ‘스카하 해변’ 등을 담고 있다.

‘격투술’은 마비노기의 모든 종족이 ‘너클’ 아이템을 착용해 사용할 수 있으며, 근접 공격과 연속기에 특화된 스킬이다. 총 6개의 공격 스킬을 조합해 3단계에 걸친 다양한 연속기를 구성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며, 신규 장래희망인 ‘격투가’를 선택할 시 보다 빠른 스킬 수련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신규 지역 ‘스카하 해변’에서는 강력한 몬스터와의 전투와 바다낚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오는 1월 5일 2차 업데이트에서 이어지는 마비노기 챕터4 ‘셰익스피어’의 마지막 이야기도 엿볼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비노기 홈페이지(http://www.mabinog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