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온라인2, 파워에이드 마시고 맨유 경기 보러가자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일렉트로닉 아츠(EA)와 공동개발하고 자사의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 중인 축구 온라인게임 피파온라인2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투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5일) 밝혔다.

이번 투어는 네오위즈게임즈의 피파온라인2와 한국 코카-콜라의 스포츠음료 파워에이드가 마케팅 제휴를 통해 준비한 초대형 프로모션으로 총 1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가를 원하는 이들은 오는 2월 29일까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투어 코드번호가 입력된 파워에이드 음료를 구매한 후 피파온라인2 이벤트 페이지에 번호를 등록하면 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3월 6일에 발표된다.

이와 함께 파워에이드 제휴 기념 이벤트도 오픈된다. 먼저 이벤트 페이지 내 빙고판의 미션을 수행하면 게임머니와 고급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매주 출제되는 간단한 퀴즈 이벤트에 참여해도 전설의 선수 카드와 파워에이드 드링크 아이템을 지급받을 수 있다.

네오위즈게임즈 이완수 사업팀장은 “국내 유일 FIFA 라이선스 획득 온라인 게임 피파온라인2가 차별화된 글로벌 프로모션으로, 파워에이드와 함께 100명 규모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투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최고의 경기를 현장에서 직접 볼 수 있는 기회인 만큼 이용자 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