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앰프드 2, 드디어 정식 서비스 실시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는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액션 온라인게임 '겟앰프드 2'의 정식 서비스를 금일(11일)부터 실시한다.

지난 2010년 12월 공개 서비스 개시 이후 1년에 걸쳐 6종의 캐릭터, 5종의 맵, 40여종의 악세서리 등 다양한 콘텐츠가 '겟앰프드 2'에 지속적으로 추가돼 왔으며, 이번 정식 서비스와 함께 진행되는 추가 업데이트를 통해 한층 더 다양한 재미를 게이머들에게 선사한다.

이와 함께 윈디소프트는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출석체크, 포인트 점수 획득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며, 캐시 아이템 구매 캐시백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윈디소프트의 남은지PM은 "2010년 공개 서비스 후 '겟앰프드 2 '가 게이머들의 오랜 기다림 끝에 드디어 정식 서비스를 실시하게 됐다"며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캐릭터, 액세서리 등 다양한 유료 콘텐츠와 지속적인 사랑을 주신 여러분들을 위해 최대 8,000캐시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겟앰프드 2' 홈페이지(http://getamped2.windyzon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