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롤스터, SBS 생방송투데이 '게임! 건강하게 즐겨요' 출연

KT롤스터가 공중파에 출연해 건강한 게임 노하우를 전수한다.

KT롤스터(단장 권사일)가 오는 1월17일 SBS 생방송투데이의 '게임! 건강하게 즐겨요' 프로그램에 출연한다고 금일(16일) 밝혔다.

이번 출연은 청소년들의 건전한 게임문화 조성과 게임 과몰입 방지 등 건강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방법과 노하우를, 프로게임단 차원에서 조언해 주기 위해 기획되었다.

특히 이영호, 박정석 선수가 게임을 좋아하는 한 학생의 멘토가 되어 체계화 된 훈련시스템 및 여가시간 활용 등 프로게이머의 실제 생활 모습을 통해 건강하게 게임을 할 수 있는 다양한 멘토링을 해주었으며, 멘티 학생은 KT롤스터 숙소 및 연습실 등을 1일 체험하며 멘토들의 조언을 바탕으로 게임을 건전하게 즐기게 되는 내용으로 구성되었다.

KT스포츠단 권사일단장은 “이번 방송으로 하여금 프로게이머를 꿈꾸는 청소년에겐 진로탐색의 기회를, 단순 과몰입 된 학생들에겐 게임에 대한 인식 전환의 기회제공 등 공중파를 통해 e스포츠의 긍정적인 부분이 많이 노출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한편, SBS 생방송투데이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매일 오후 5시35분에 방송되며 생활에 도움이 되는 각종 정보와 주요 이슈사항 및 휴먼스토리 등을 소개하는 시사/교양 프로그램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