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콤 기대작 '바이오하자드 6' 최신 트레일러 영상 공개

캡콤의 기대작으로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는 액션 게임 '바이오하자드 6'의 최신 트레일러 영상이 최근 공개됐다.

'바이오하자드 6'는 지난 2009년에 출시된 '바이오하자드 5' 이후 3년 만에 등장하는 최신작으로 웨스커와의 최종 대결 이후 인류에게 닥친 새로운 위협과 좀비들의 습격을 주제로 다루고 있다.

주인공 중 한 명인 레온의 앞에 미국 대통령이 좀비가 된 모습으로 나타나는 장면으로 시작되는 이 영상은 시리즈 최초로 메인 주인공들인 레온과 크리스가 한 게임에 동시 등장한다는 점을 알려주고 있으며, 혈액 속에 인류를 구원할 희망이 들어 있는 또 한명의 주인공에 대한 이야기도 함께 선보이고 있다.

한편 '바이오하자드 6'는 오는 11월22일에 PS3와 Xbox360, PC 용으로 출시 예정이며 한국의 동시 출시 여부는 미정이다.

해당 영상의 감상 및 게임의 정보에 대해서는 '바이오하자드 6' 일본어 홈페이지(http://www.capcom.co.jp/bio6/) 및 페이스북 공식 페이지(http://facebook.com/bio.capcom/)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