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퍼즐게임 '한게임 체인지팡팡', 앱스토어/T스토어 출시

NHN(대표 김상헌)은 자사의 게임포털 한게임의 인기 퍼즐게임 체인지팡팡을 앱스토어와 T스토어에 출시했다고 금일(27일) 밝혔다.

한게임 체인지팡팡은 같은 보석 모양의 블록을 3개 이상 터뜨려 나가는 퍼즐 게임으로 쉽고 간편한 재미와 함께 짜릿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또한 최대 4인까지 실시간으로 대전할 수 있는 멀티플레이를 지원하며, 매주 진행되는 친구들과의 랭킹승부를 통해 싱글플레이의 극대화 된 묘미도 체험할 수 있다. 블록 3개를 삭제하면 특수블록이 생성, 이 블록을 통해 자신의 블록을 쉽게 삭제하거나 상대를 공격하는 등 전략적인 게임플레이도 가능하다.

이밖에도 1분간 빠르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타임어택 모드를 비롯해 주어진 미션을 클리어 해 나가는 퍼즐 모드와 여유롭게 단계별로 즐길 수 있는 클래식 모드까지, 취향에 따라 골라 즐길 수 있다.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2월 27일까지 '체인지팡팡 최강자를 찾아라!' 랭킹 이벤트를 진행, 이벤트 기간 동안 가장 높은 점수와 가장 많은 승수를 기록한 이용자에게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한다.

NHN 한게임 스마트폰게임사업그룹 채유라 그룹장은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고, 게임명대로 팡팡 터지는 신나는 쾌감을 선사해 드릴 게임"이라며 "올레마켓과 오즈스토어, 안드로이드 마켓에도 2월 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게임 체인지팡팡은 누구나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기본정보는 스마트 한게임 웹포털(http://smart.hangame.com/game/game.nhn?m=detailGameInfo&gameNo=10006)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체인지팡팡
체인지팡팡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