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 온라인2, 2월 22일부터 공개서비스 돌입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2의 공개서비스를 오는 2월 22일부터 시작한다고 금일(27일) 밝혔다.

라그나로크 온라인2는 전투직업과 전문직업을 함께 육성하여 전투를 하면서 자신에게 필요한 콘텐츠들을 직접 생산하여 사용하거나 다른 유저들과 거래 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다양한 전략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던전과 수집욕구를 불러일으키는 카드 시스템, 플레이에 동기부여를 해주는 카라 타이틀 시스템, 커뮤니티를 더욱 풍성하게 하는 라그나로크표 소셜 이모티콘 등의 시스템도 눈길을 끈다.

그라비티 사업1팀 신정섭 팀장은 “오랫동안 성원해주시고 기다려주신 유저 분들께 드디어 라그나로크 온라인2를 선보일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성공적인 공개서비스를 통해서 다양한 즐거움을 전해드릴 것이므로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그나로크 온라인2 공식 홈페이지(www.ragnarok2.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