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트에이지, 정식서비스 스타트 "깜짝 선물은 보너스"

세시소프트(대표 강성욱)는 지앤아이소프트(대표 박원범)가 개발하고 NHN(대표 김상헌)과 공동으로 퍼블리싱 중인 라이딩 액션 RPG 나이트에이지의 정식서비스를 개시한다고 금일(24일) 밝혔다.

정식서비스에서는 캐릭터 레벨 제한이 상향되고 새로운 지역과 던전, 퀘스트가 대량 추가된다. 지난 해 대만 등 해외 시장에서 먼저 서비스된 나이트에이지는 국내 서비스 이전에 안정성을 미리 검증받았으며, 국내에서도 클로즈베타와 오픈베타를 실시해 게임의 완성도와 서비스 안정성을 보다 견고히 다져 빠른 정식서비스에 돌입할 수 있었다.

이번 정식서비스를 기념해 모든 게이머를 위한 깜짝 선물과 함께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모든 게이머에게 어빌리티(직업별 성장)를 향상시킬 수 있는 아이템을 제공하며, 게임에 유용한 아이템들로만 알차게 구성된 패키지를 특별히 한정판매 한다. 이 패키지에는 검은색 군마와 고급 명품배낭, 강화숫돌, 신속 회복물약과 마나물약 등 플레이하면서 유용하게 쓰이는 아이템이 가득 들어있다.

또한 오는 29일까지는 한 번이라도 아이템몰을 이용하는 모든 게이머에게 복불복주머니 5개와 희귀 푸파 실반(팬더), 각종 이름 바꾸기 아이템 등 푸짐한 선물도 증정한다. 이외에도 매일 저녁에는 '지금은 푸파타임' 이벤트 진행을 통해 평소 이용자들이 선호하는 컨텐츠 '푸파 알'을 게임 내 마을에서 푸짐하게 랜덤 증정할 예정이다.

오픈베타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나이트에이지 홈페이지(www.knightage.co.kr)와 네이버 플레이넷 사이트(http://playnet.nav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