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레인저 온라인 테스트를 알리면 교실로 피자가 온다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대원미디어(대표 안현동)와 공동으로 투자하고 아이언노스(대표 박찬규)와 공동 개발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파워레인저 온라인의 비공개테스트를 앞두고 이벤트를 진행하낟고 금일(12일) 밝혔다.

오는 3월 29일부터 4월 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비공개테스트를 앞두고 진행되는 이번 '피자 파티' 이벤트는 오는 3월 25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이벤트에 가장 많이 응모한 10개의 학급에 피자 10판을 교실로 배달하는 이벤트로 참가를 원하는 이는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학교와 학급 정보를 입력하고 '피자 파티 신청하기'를 누르면 된다. 같은 반 친구가 이벤트에 참여할수록 순위는 높아진다. 피자는 테스트 기간 중 게이머가 원하는 날짜에 배달된다.

이와 함께 홈페이지에 파워레인저 온라인의 테스트 소식을 친구 2명에게 문자로 알리고, 친구가 자신을 초대한 게이머의 휴대전화 번호를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power.game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