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 액션 '블러디헌터', 新캐릭터 디스트로이어 추가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는 자사의 액션 온라인 게임 블러디헌터에 신규 캐릭터 디스트로이어를 추가했다고 금일(13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신규캐릭터 디스트로이어는 쌍검을 이용하는 듀얼 블레이드, 방패를 사용하는 팔라딘에 이어 공개되는 카토의 세번째 전직 캐릭터다.

'모든 것을 파괴하는 자'라는 컨셉을 지닌 디스트로이어는 대검을 사용한 강력한 스킬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으로, 높이 뛰어 땅을 내리치는 유성낙, 몸을 고속으로 회전하여 모든 방향의 적을 공격하는 싸이클론 휠, 검을 앞세워 적을 향해 돌진하는 락 스트라이크 등의 스킬로 무장하고 있다.

또한, 자신의 분노를 폭발시켜 일정 시간 동안 공격속도와 공격력이 증가하는 능력치 상승 기술도 가지고 있다.

김현익 본부장은 "듀얼블레이드, 팔라딘과 달리 디스트로이어는 보다 강력한 캐릭터를 원했던 이용자들에게 적합한 전직"이라며, "이를 통해 스트레스를 한방에 해소할 수 있는 호쾌한 액션과 한층 박진감 넘치는 격투의 재미를 느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늘부터 오는 26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 선착순 100명에게 캐시와 동일한 가치를 지닌 게임 화폐 5천 마로를 지급하고, 추가로 500명을 추첨해 1만 마로를 제공한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hunter.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블러디헌터
블러디헌터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