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유게임즈, 턴제 전략 RPG '전장' 공개서비스 개시

취유게임즈(대표 위홍)는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턴제 전략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전장'의 공개 서비스를 금일(13일) 오후 3시부터 실시한다.

'전장'은 별도의 설치 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웹게임으로 인기 소설 삼국지를 배경으로 한 다양하고 흥미로운 스토리를 게임에서 체험할 수 있다. 특히 무장 영입과 조합, 동반 전투를 기반으로 다양한 전투 모드를 갖추고 있어 고전 삼국지 게임 시리즈인 삼국지 영걸전과 조조전의 재미와 향수를 느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취유게임즈는 이번 공개 서비스를 기념해 4월12일까지 세 가지 이벤트를 실시하고 42인치 3D TV와 고급 헤드폰, 외식 상품권, 백화점 상품권, 디지털 카메라, 문화상품권, 캐시 아이템 등의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취유게임즈의 방희준 이사는 "'전장'은 삼국지를 좋아하는 사람머 뿐 아니라 전략 RPG를 선호하는 게이머라면 누구나 한 번쯤 즐길 만한 게임"이라며 "이번 공개 서비스를 통해 안정적이고 폭넓은 컨텐츠를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전장' 홈페이지(http://jjo.joykik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