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듬액션게임' 크레이지 레인, 애플 앱스토어 정식 출시

블루페퍼(대표 문성빈)는 자사의 스마트폰용 리듬액션게임 '크레이지레인2'를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금일(10일) 밝혔다.

'크레이지레인2'는 동명의 온라인게임을 기반으로 개발된 스마트폰용 게임으로, 지난해 국내에서 안드로이드 버전으로만 출시돼 1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인기를 모은 바 있다.

블루페퍼는 이번 크레이지레인2 앱스토어 출시를 기념해 4월 11일 제 19대 국회의원 선거와 게임 내 핵심 콘텐츠인 배틀 시스템을 활용한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크레이지레인2의 배틀은 국내 스마트폰용 리듬액션게임 최초로 게이머간 1대 1 온라인 대전이 가능한 시스템으로, 출시 전 진행된 사전 테스트에서 뜨거운 호응을 얻은 게임의 핵심 콘텐츠다. 블루페퍼는 오픈과 동시에 ‘새로운 배틀 강자 탄생 예고’ 이벤트를 개최하고 4.11 총선 투표율 70% 달성시 4월 13일부터 19일까지 총 7일간 게임을 다운로드 받은 모든 게이머들에게 유료로 판매되는 인기 음원 7곡을 무료로 배포한다는 공약을 내걸었다.

이와 함께 ‘크레이지레인2’는 실력파 뮤지션 예이존이 제작한 타이틀곡 ‘I’m so Krazy’를 비롯해 K-POP, 이지투디제이의 최신 타이틀 EZ2DJ AZURE EXPRESSION, 보컬로이드 등 다양한 음원들을 업데이트 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향후 게이머들이 직접 노트를 제작해 거래할 수 있는 노트 에디트 시스템을 추가해 지속적으로 색다른 재미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크레이지레인2는 애플 앱스토어(goo.gl/9yp2E)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상반기 내로 국내 이동통신 3사 오픈마켓 및 구글 플레이에서도 순차적으로 서비스를 시작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블루페퍼 홈페이지(www.bluepeppe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크레이지레인
크레이지레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