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 게임 청풍명월, 신규 거점 동남아 추가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저스트나인(대표 김진상)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낚시게임 청풍명월에 신규 동남아 거점과 신규 낚시터 4종을 추가했다고 금일(12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되는 낚시터는 앙코르와트, 하롱베이, 빈펄, 돈콘 등 4개의 지역이다. 신규 낚시터 업데이트와 함께 동남아 지역에서 서식하는 물고기 60여종, 다양한 의상 200여종, 낚싯대와 릴로 구성된 채비 10여종도 함께 추가됐다.

업데이트를 기념한 '박하선 온라인 사인회'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오는 16일부터 다음달 5월 16일까지 한 달간 매일 오전 10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줄서기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맥북에어, 디지털카메라, 백화점 상품권 등의 경품을 지급하며, 줄서기를 100등 안으로 완료할 경우 박하선 사인 및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네오위즈게임즈 조웅희 사업부장은 "새로운 콘텐츠에 대한 갈증을 해소하기 위해 이번 업데이트를 준비했다"며 "동남아 지역의 남은 8개 낚시터도 빠른 시일 내 업데이트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cm.pmang.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청풍명월
청풍명월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