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이, 골드마스터와 함께한 순금 당첨자 공개 추첨 실시

알트원(대표 홍창우)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신작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트로이'에서 진행했던 '4인의 골드마스터가 참여하는 순금 프로모션' 이벤트의 당첨자 공개 추첨을 진행했다고 금일(23일) 밝혔다.

지난 21일 오후 5시 알트원 본사 사옥에서 진행된 이번 공개 추첨은 당첨자 선정에 공정성을 부여하기 위해 실시한 참관인 모집에서 선정된 4명의 게이머가 참관인으로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골드마스터로 나섰던 임요환, 김가연, 문성원, 김시윤이 순금 100돈의 주인공인 1등부터 5등까지 추첨하고, 참관 유저가 6위부터 8위까지 당첨자를 추첨했다.

또한 참관 게이머들에게는 알트원에서 준비한 골드마스터 4인의 친필 사인 머그컵 및 '트로이' 포스터, 그리고 5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과 '트로이' 보너스 캐시 등의 푸짐한 선물이 증정됐다.

공개 추첨에 참여한 게이머들은 "테란의 황제 임요환도 직접 보고 푸짐한 선물도 받고 이런 색다른 경험을 하게 되어 너무 기쁘고 뿌듯하다. 내가 즐기고 참여한 이벤트에서 직접 당첨자를 뽑게 되어 기분이 남다르고 이렇게 함께 공감할 수 있는 자리가 많아졌으면 좋겠다"고 참관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날 선정된 순금 당첨자는 공개 추첨 현장 스케치 및 인터뷰 영상과 함께 오는 26일 공개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트로이' 홈페이지(http://troy.co.kr)와 NHN의 네이버 온라인게임 페이지(http://onlinegame.naver.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